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강릉 육쪽마늘빵 ☆팡파미유☆유명한 빵집//솔직후기//찐 맛있어요~~

by 즐거우미 2020. 11. 10.




강릉 육쪽마늘빵팡파미유
유명한 빵집//솔직후기//찐 맛있어요~~






처음 먹어본
강릉육쪽마늘빵~




잇님들은 들어보셨나요~?




지인중에
강릉으로 신혼 여행을
갔다 오신분이 있는데
맛집 여행하는중에
유명한 빵집에서 구입한
육쪽마늘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육안으로만 바도
맛있는 육쪽마늘빵
먹고 나면
와~~강릉 육쪽마늘빵
이래서 먹는구나 했어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팡파미유☆








선물박스엔
강릉 육쪽마늘빵이
5개 들어있어요








동그란 바게트빵에
특별한게 있을까 했어요








색깔도 노릇노릇
겉은 바싹 속은 촉촉해요






육쪽마늘빵이라
6쪽으로 나뉘어 있어요ㅎㅎ







마늘빵 특유의
마늘 향과 달달한 크림과
바삭한 바게트가 참 잘어울리네요 ㅎ

강릉육쪽마늘빵







육쪽마늘빵 단면을 보면
마늘과 이것저것 섞은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크림이 참 특이하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나네요^^






강릉육쪽마늘빵
다 못먹으면 냉동보관하라고
했는데 냉동고에 들어가기전에
올킬 했습니다~ㅎㅎ





인천에서
강릉 육쪽마늘빵
맛을 먹어본 후기는
아주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