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배달 음식[두마리찜닭]두찜 묶은지 찜닭//인천삼산점

by 즐거우미 2020. 12. 13.



배달 음식[두마리찜닭]
두찜 묶은지 찜닭//인천삼산점




오늘도 어김없이
집콕을 실천합니다~^^




아점을 먹고
점저를 먹어야되는데
생각나는 메뉴가 매콤한 찜닭!!



요즘엔 다양한 찜닭이 있고
상호도 워낙많아서~~~
고민하다가
두마리찜닭 ->두찜
'묶은지찜닭' 한마리 배달주문했어요~




두찜 매운맛 단계
5단계중 약간매운맛으로
했는데 딱 좋았어요
매콤한게 계속들어갑니다





거기에다 묵은지까지~~굿!!






포장된 묵은지두찜
사장님의 센스있는 메세지~









두찜전용 즈까락으로
먹어볼까요~~~^^







묵은지, 닭,당면,떡,고구마,감자등
밑에 숨어있어서 찾아서 먹기요~






다른 반찬,국 필요없이
바로 한밥에 묵은지 찜닭.
한그릇 뚝딱입니다~
묵은지때문에 더욱 맛있어요
한끼 해결하기에 너무 좋은
메뉴이며 가성비 좋으네요^^




집콕할땐 배달음식이
참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