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부천 상동 맛집 모모스테이크▷▷▷삼겹살스테이크,버섯샐러드

by 즐거우미 2017. 2. 27.

 

 

 

부천 상동점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모모스테이크~

 

 

 

 

일요일에

모처럼 가족이

함께 모여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부천 상동 홈플러스

옆에 위치한

뉴코아 아울렛

지하 1층에 있어요

 

 

 

 

 

부천 소풍 맛집으로 추천이

되어 있어서 가보게 됐어요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게

양념들과 할라피뇨(매운고추),

깍두기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삼겹살스테이크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고

백김치,무,소스,밥,장국

요로케 나옵니다.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는지

폭풍흡입~^^

 

 

 

 

 

 

모모스테이크-삼겹스테이크

 

 

속은 육즙이 겉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소스는 머스타드,소금

입맛대로 찍어 드시면 됩니다.

 

 

 

 

 

 

모모스테이크-버섯샐러드

혹시 느끼할까바 추가 메뉴로

버섯샐러드를 시켰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고 상큼하고

새콤 달콤했습니다.

버섯을 좋아하는 저는

모든 버섯을 제가 치웠어요^^

 

 

 

 

 

 

주문한 메뉴는 20분정도 기다렸는데

먹는건 1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순식간에 없어짐요~

아주 깔끔하게.....ㅎㅎㅎㅎ

 

 

 

 

 

 

 

고깃집에 가면 고기 굽기 바쁘고

냄새 베고 번거러울수도 있는데

모모스테이크는 딱 맞게

1인1판으로 나오니까 먹기도 편해요

 

 

 

 

 

서로서로

대화하며 조용한 분위기와 함께

먹을 수 있어 연인끼리

가족끼리 너무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