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5

생선튀김->>박대~들어보셨나요? 가자미와 비슷하게 생긴 생선박대를 소개합니다. 처음보고 처음 먹어본 박대. 시댁 식구들과 오이도에 매운탕 먹으러 갔다가 맛본 생선. "박대"~~~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 서해안 지역에서 많이 잡힌다고 합니다. 기름에 튀긴 박대는 쫄깃하고 고소하고 발라먹기 편한 생선입니다. 짜지도 않고 밥반찬으로 굿~!! 박대 길이가 25~30센치정도 되는것 같아요 인당 한마리씩 사이좋게 먹으라고 바로 튀겨서 줬는데 바삭하고 쫄깃했어요 꼬리는 과자처럼 고소하고 단백합니다 박대는 칼륨,칼슘이 높다고 합니다 눈건강,시력에도 좋구요 성장기 어린이들 성장에 도움 단백질풍부 엽산풍부등 여러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밥맛 없고 나른한 봄철 건강식으로 약이되는 식단으로 건강 챙기세요~~^^ 2019. 3. 27.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과 신부께서 알려주신 천사세계에서 누릴 천사의 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과 신부께서 알려주신 천사세계에서 누릴 천사의 몸 우리가 장차 부활 또는 변화한다면 어떤한 몸으로, 어떤 삶을 살게 될까요? 육체에 갇힌 유한한 삶이 아니라, 천사의 몸으로 천사세계에서 영원한 삶을 누리게 됩니다. 마태복음 22장 30절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천사들과 같으니라 고린도전서 15장 42~49절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으리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돌아갈 천사세계 지구가 속한 우리 은하의 지름은 약 10만광년으로 대략 2천억 개 정도의 행성계를 품고 있습니다. 10.. 2019. 3. 20.
인천삼산동 주문진 붉은대개 무한리필《킹크랩을 먹다》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 붉은대개 무한리필 >>킹크랩 2019. 3. 20.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中 새언약 유월절로 빚으신 최고의 완성품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中 새언약 유월절로 빚으신 최고의 완성품 오늘 바람의 영향으로 미세먼지로 뿌연 하늘이 가을 하늘처럼 맑고 청명한 하루였습니다. 바람이 이렇게 고마울수가 없네요^^ 바람, 공기, 햇빛, 물등 천지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은 최고의 신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에 대해서 '지극히 높으신 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며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을 친히 주신 분이시기에 지극히 최고의 신입니다. 하나님이 온 우주에서 최고이심을 믿는 사람은 하나님의 가르침을 결코 소흘히 여기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최고의 신이라는 사실을 올바르게 인식했을 때 우리의 존재도 우리가 지금 걷고 있는 이 길도 얼마나 위대하고 가치 있는지 새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사 60장 21~22절 네 .. 2019.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