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씨없는 감 ♤청도반시♤

by 즐거우미 2018. 10. 18.



청도반시
씨없는 감




가을 하면 생각나는
열매가 있죠~
바로 이죠~~^^
지인에게서 감을 택배로
선물 받았는데요


잘 안사먹는 감인데요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ㅋ






씨가 없다고 하니
더 먹기 편할것 같아요






박스를 여는 순간
탐스럽고
빛깔도 좋고
먹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13개씩 두칸이니깐
26개 들어있네요






빨갛게 익은 청도반시 씨없는 감~






익은 감이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씨가 없는 지
반을 갈라 보았습니다


오우~~잘익었네요







단면을 보니 덜 익었나 했더니
색깔만 그렇지 달달하고
맛있네요 ㅎㅎ




다 익으면 열개정도
냉동실에 넣어
아이스홍시로
먹어볼까 합니다~




대봉감은
많이 먹어봤는데
씨없는
청도반시는
처음 먹어보네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니
참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