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새콤달콤~출출할땐 비빔국수

by 즐거우미 2017. 5. 20.

 

 

오늘도 역쉬나 날씨가

더웠죠~~

 

 

 

 

덥다보니 저녁을 부실하게 먹었네요

출출한 이 시간 매콤 새콤 달콤한

비빔국수를 만들었어요^^

 

 

 

 

 

레시피는 정말 간단해요

국수,계란,야채(상추나 깻잎),양념장

 

 

 

 

 

 

 

국수는 끓는물에 삶아

찬물에 휑굽니다.

 

 

 

 

 

 

미리 준비된 야채

냉장고에 있는 상추,깻잎

야채가 없는 경우 김치를

먹기좋게 잘라서 참기름에

묻혀주어 고명으로 해도 굿!

 

 

 

 

 

 

요즘 깻잎 아주

 저렴해서

어떤 음식에도 넣어서 먹어요

 

 

 

 

 

양념장 만들기

저는 마트서 판매하는 비빔장용 소스에

집에 있는 양념(고추가루,매실액,참기름,깨)을

더 넣어 만들었어요^^ 

역쉬 밤에 먹는 비빔국수는

너무너무 맛있쪄요~~~

 

 

 

 

 

 

새콤 달콤 매콤한 비빔국수

이밤에 군침 흘리시겠군요~~ㅎㅎ